In My Closet

사랑하는 모든 것

SEVENTEEN/Goods

[SEVENTEEN]WINTER TRADING CARD(ONLY CARAT)

calluna 2021. 3. 30. 00:38



언제 샀는지 기억도 나지않는 윈터 트레카가 왔다...!!
캐럿한정 구매만 가능해서 일본 친구한테 사달라하구 친구가 받고나서 다른 물건들이랑 보내줬다ㅜㅜ

2021.03.26 도착!!퇴근만 기다려서 영접!!!!

이번에도 지훈이 왕창♡

일본 친구는 일본 물품들 대행해주거나, 선물들을 준비해주는데...
이번에도 역시나 박스 속에 가득가득 이지훈들어있었다ㅜㅜ

물론 나도 한국 물품들 대행하거나 특전들 왕창 모아서 보내준다:)

사실 물품을 더 모으고 보내줄지 물었지만 윈터 트레카를 얼른 까보고 싶어서 미안하지만 보내달라고 했다ㅜㅜ

EMS로 보내줘서 일주일도 안걸려 도착했는데...

물건들 너무 많아서 조금 당황 ㅋㅋㅋ


왤케 어둡지??

각설하고 본론은 이거다!!!
윈터 트레카 30팩ㅜㅜ

예전에는 댈구로 사서 교환하거나 양도 받았는데...
이제는 그냥 내가 많이 사고 지인분들 주거나 데리고 있는다ㅋㅋㅋㅋ

예전에는 GIF로 찍었는데(영상 귀찮아서)

이제 GIF가 더 귀찮아서 영상으로...

트레카 깡!

여전히 몬생긴 내 손가락ㅠ

30팩깠는데도 완성 못하는 줄 알고 진짜 조마조마했는데 2팩 남기고 안나왔던 지훈이 나와서 너무나 다행ㅜㅜ

최차애님 어서 오시고!

이번에는 종류가 적어서(적은거 54종) 30팩으로 완성ㅎㅎ
근데 나 왜 깡 결과물 전체샷 안찍었지...??????
나 뭐하는 사람이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
.
.
.
하레 트레카 오면 찍지뭐^^

하레 트레카 143종 떴던데^^몇팩 까야하냐 아휴ㅋㅋㅋㅋㅋㅋ우선 지인분하고 30팩 예약함...

더살거 같아서 무섭다ㅜㅜ

앞으로 영상으로 찍어야겠네 글도 짧아지구 좋넿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