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My Closet

사랑하는 모든 것

SEVENTEEN/Goods

[SEVENTEEN] special album 'semicolon' ; woozi, hoshi, seungkwan.ver

calluna 2020. 10. 26. 00:05

앨범 구성품에 대해선 이전 포스트에 썼기 때문에 링크만 붙이고 바로 택배 까는 걸로!

2020/10/16 - [SEVENTEEN/Goods] - [SEVENTEEN] Special Album '; Semicolon 2020.10.19 18:00comeback

 


기다리고 기다리다가 승천하기 직전 택배가 왔다.

드디어😭😭달려가서 택배를 까야지!!!! 하고 마주한 택배...


 

 

 

 

 

 

전...적당히 산겁니다....;;

 

 

 

 

 

 


순간 박스 양에 압도당해서 내꺼 아니라고 현실 부정했는데.

.

.

.

.

.

내꺼였다^^ㅎ

참고로 이 정도 양으론 팬싸 가는 건 어림도 없습니다^^
아마 3배는 넘어야 안정권이지 않을까 조심스레 예상만 해봅니다... 그건 너무 떨려서 도전도 못하겠고!

내가 저렇게 많이 산 이유 = 교환하는 준등기비가 더 많이 나감 + 귀찮음

구성품은 다 완성해야겠는데 내가 정말 최애 뽑는 운이 정말 정말 없다.

보통 앨범 구성품은 최애+차애즈까지 모으는데..

우선 확인해야 할 건.... 특전!!!

1차 영통 팬싸 특전 (위버스 특전)

2차 영통 팬싸 특전 (yes24/interpark 특전)

 

 

 

 

 

세미콜론 위버스 특전 - 렌티큘러(지훈2 명호2)

 

 

 

 

 

위버스 특전은 렌티큘러였고 크기가 A5보다 살짝 작은 크기였다. ㅎㅎ위버스에서는 4장밖에 안 사서... 꺼내다가 멘붕

아니.. 중복 무슨 일이냐;; 적어도 모두 다른 멤으로 넣어주기라도 하지

다행스럽게도 최애 렌큘 있어서 덜 분노했다ㅜㅜ

명호도 내 단골이라서 나올 줄 알았어~~

 

 

 

 

 

 

 

세미콜론 인터파크 특전 13명 전체 샷

 

 

 

 

 

헹가래 때 13장 사면 중복 없이 13명 챙겨줬기 때문에 이번에도 13장 단위로 끊어서 샀는데...

택배 오픈하고 몇 차례 화가 났었다 ㅋㅋ

 

이유 1. yes24는 포카 1개씩 opp 포장해서 주는데 인터파크는 포카 뭉텅이로 고무줄에 묶여서 왔다.

- 하자 발생하면 고객센터로 연락해서 교환받으라고 하더라....

다행스럽게도 하자 있는 포카는 없었다. 

 

이유 2. 13장씩 끊어 샀는데ㅋㅋㅋ발송은 합쳐서 함. 포카 장수 제각각...ㅡㅡ 어떤 건 2장씩 어떤건 6장

장난하나 싶었다;; 이걸 항의할까 말까 고민하다가 교환하면 걸리는 시간 및 씨름할 거 생각하니 너무 피곤해서 말았다. 

 

이유 3. 공구로 샀고, 공구 특전 소진 전에 샀는데... 공구 특전 없음 ^^ ㅎㅎ

비공 굿이라서 엄청 욕심 있는 건 아니지만 남들 다 받는 거 나 안 주니까 조금 화나긴 하더라...

 

 

특전 모두 확인하고 앨범 오픈 시작...!
참고로 앨범 포카에서 난 정한 잡이다. 그런데 내 최차애즈엔 정한이 없다ㅜㅜ

 

 

 

 

 

 

윤정한 포카 가득

 

 

 

 

 

 


윤정한이 저렇게 가득한데!! 내가 n0장을 깠는데!! 설마 이지훈이 안 나오겠어??^^ㅎ
.
.

.

.

.

.

네 안 나와요!

 

 

 

 

 

 

 

원래 원우도 잘 안나오는데 이번엔 원우도 많이 나왔다. 물론 이지훈은 안나옴:)

 

 

 

 

 

 


저게... 16장쯤 깠을때 상태였던가...🙃
미니카드는 그래도 1장씩 있어서 다행이라고 생각하는 내가 너무 싫다...
그렇게 까고 까고 또 까서 나의 상태는!!


 

 

 

 

 

 

상당히 냉뿌에 진심인 편...그 와중에 지훈이 포카 한장 어디갔어...

 

 

 

 

 

 

이지훈 앨범 포카가 끝끝내 안 나왔다ㅋㅋㅋㅋㅋ실화인가??? 이거 현실인가?!

현실 부정하다가... 또 화가 나서... 사운드웨이브 달려가서... n0장 더 샀다ㅡㅡ

내가 뽑아내고 만다!!!!!!
그래도 너무너무 예쁘다(녹음실 포카는 조금... 실망했지만...)

 

 

 

 

오지않는 앨범을 기다리며 위빙 키트를 해보았다.

 

 

 

 

.

.

.

.

.

.

.

.

그만 해보도록 하자

2020.11.29 사운드웨이에서 구매한 앨범이 도착했다ㅎㅎㅎ

퇴근하고 행복하게 택배를 마주하자마자 행복감 와르르;;

택배 상자 터져와가지고...혹시 특전 없나;; 앨범 망가졌나 ㄷㄷ 하면서 깠다...(사실 욕함 ㅋㅋ)

 

 

배송 중 던져서인지...아니면 원래 터졌던건지 터져서 온 택배...ㅡㅡ

 

 

 

 

박스까면서 화났던 감정은...앨범 까면서 2배가 됐다ㅋㅋ

 

 

 

미니카드 투샷 어데갔노?

 

 

 

ㅋㅋㅋ첫장부터 구성품 하나 없기;;옘병

영상 안찍어서 문의도 귀찮고 걍 두기로함;;

그러고 앨범을 깔수록 너무너무 눈물이 나올 것 같았다;;

 

 

 

랜덤 앨범 구매한거 맞아요^^

 

 

 

중복이 심하다고 듣긴 했지만...이정도라곤 생각 못했다;;

저게 22장쯤 깠을때, 나머지 앨범을 까야하나 말아야하나 고민하면서 찍은 사진인데;; 하...욕 밖에 안나오고;;

앨범 포카 26종 중 7종만 나오고...심지어 민규는 저 이후로 하나도 안나왔다;;

나머지 미니카드도 각 13종 중 3-4개만 돌려가면서 나오는 상황 ㅋㅋㅋ진짜 헹가래도 이런것 때문에 꼴도 보기 싫어졌는데;; 이번에도 환멸남 ㅋㅋㅋㅋ 진짜 장난하는것도 아니고;;랜덤이라며 ㅡㅡ

옆에서 다른 그룹팬인 동생도 앨범 20장 정도 깠는데 ㅋㅋ 그 친구는 수월하게 전버전 포카 나오더라...

이건 뭐 사운드웨이브가 안섞고 이런게 문제가 아니라;; 걍 앨범 만들때 한 박스 내에 구성품을 거의 비슷하게 넣는다는 소리인것 같다.

내가 1-2장 사던 시절이야 잘 못느끼지만 한번에 nn장 또는 nnn장 사니까 ㅋㅋㅋㅋㅋㅋㅋ알겠다;;

까다가 옆에 동생 없었으면 진짜 엉엉 울었을것 같은 구성품 상태ㅜㅜ

거기에...받은 특전 포카 상태가....귀도리 부분이 삐뚤빼뚤 한 느낌;;

 

 

 

내가 민감해서 그렇게 보이는 걸지도...

 

 

 

하자로 인한 교환 문의를 해봤지만 랜덤으로 보내준다해서...교환 포기했다.

 

 

세미콜론 3차 영통 특전_사운드웨이브.ver(13명 전체)

 

 

사운드웨이브는 특전을 보내줄때 고르게 보내줬는데...이중에 하자가 한두개가 아니라...

한 멤버 전체가 삐뚤게 잘려있고, 다른 멤버들은 괜찮고 그랬다...

그러므로 해당 멤버 보내고...똑같은 멤버를 받을거라는걸 보장 못하고 다른 멤으로 올 가능성도 많다는건데;;

정말...정말정말 중복이 싫다....ㅜㅜ고르게 받고 싶어서 최대한 13장씩 끊어서 사곤 하는데;;

자진해서 중복의 가능성에 들어갈 이유가 없어서 그냥...내가 멀리서 보고 만족하자 싶었다 ㅜㅜ

3차 영통 특전 포카가 예뻐서...참는다....

 


2020.11.03 비트로드 4차 영통 포카 수령

 

오전, 오후 비트로드 전화해서 입고 확인을 했고 결국 일하다 다시 돌아올 계획으로 비트로드로 향했다.

비트로드에선 소소하게 6장만 샀고, 6장 중...최애 한장은 나오겠지하고 수령했는데 ㅜㅜ

지훈아...어디있어 ㅜㅜ

앨범 받고 비트로드 매장에서 특전 까보자마자 울뻔했다.

1. 애들이 이뻐서

2. 그 예쁜 애들 중에서 내 최애가 없어서...

ㅜㅜㅜㅜ우리 애들 다 좋아하지만 그래도 최애가 있었으면 하는 마음은 어쩔 수 없는 부분이라서...

 

매장에서 확인하자마자 

"망했다....(파사삭)"

육성으로 말했더니 앨범 전달 주시는 분들께서 안절부절...(저 안잡아 먹어요ㅜㅜ)

앞으로 오프 수령 갈때는 이마에 최애 사진 붙이고 들어가야겠다ㅜㅜ

아니면 그냥 13장씩 사던가 ㅜㅜ

 

근처 카페에서 우울하게 최애 없는 예포카 보다가...오프 수령오시는 트친분들 만나서 그분들도 수령하시고!

트친분들이 특전 바꿔줘서 완성한...최차애즈!!

바꿔주신 분들께 무한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ㅜㅜ 대략 2시간동안 감정이 우울과 환희를 오갔어요

 

지훈아 어서와!! 기다렸어!!ㅜㅜ

진짜 예쁘다 ㅜㅜ 너무너무 예쁘다!! 

열심히 모음 이번 포카들도 왕창 모아서 다시 찍은 수집샷-☆

 

2020.11.04 update collection_semicolon photo cards and minicard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