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My Closet

사랑하는 모든 것

SEVENTEEN/Goods

[SEVENTEEN] Special Album '; Semicolon 2020.10.19 18:00 comeback

calluna 2020. 10. 16. 11:10

SEVENTEEN COMEBACK....


12월 컴백 예정 스케줄표라고 짹짹이 탐라에서 봤던 거 같은데;;

갑분 무대에서 스포 띄우더니ㅋㅋㅋㅋㅋ

00시 땡 하자마자 앨범 발매 안내 나오고 예약주문 공지 ㅋㅋㅋㅋㅋㅋㄱㅋ

[1회 차 영통 팬싸] 위버스

 

위버스 영통 팬싸 공지

 


[2회 차 영통 팬싸] yes24/인터파크

 

예사 인팤 영통 팬싸 공지

 

 

각 회차별 유닛 나누어서 진행..
셉은 13명이다보니 이건 이제 당연하게... 나눠져서 나오는 ㅋㅋㅋ

영통 팬싸를 노리진 않아서

(너무 많이 사야하고 얼마나 질러야 하는지 감도 안 옴)

이번에도 사긴 사겠지만ㅋㅋ 얼마나 살지가 문제...인데

우선 앨범의 구성품을 살펴보도록 하자^^ ㅎㅎ

처음 공지가 나왔을 땐, 모조리 물음표여서 다시 바뀐 공지로 긁어옴!

 

 

슬리브, 초회한정 포스터, 위빙키트

 

 

랜덤 구성품과 확정으로 주는 구성품을 나눠서 긁어봤는데....

여기서 또ㅋㅋㅋㅋ초회 한정으로 주는 저 키트... 두 눈을 의심 위빙...키...트....요??????

 

DIY 상품을 정말 싫어하는 나로선 ㅋㅋㅋ이제 바느질까지 하라고 저런 거 주나 싶었다...

사실 헹가래 때도 앨범이 완성품이 아니라 속지 각각 따로 나뉘어있고,

직접 구성해서 만들어야 해서 짜증 났었는데(봉지 없으면 아무도 앨범이란 거 모름) 

이번에는 바느질... 제발 그냥 완성품으로 주었으면 좋겠다;;

 

아니, 뭐 팬인데 불만이 많냐고 어차피 살 거면서 말이 많다고...ㅋㅋ

뭐라고 하는 사람들이 있는데...

팬은 팬이고, 이런 뻔한 마케팅(장사질)에 화나는 건 화나는 거지... 내가 한두 장 사는 것도 아닌데 ㅜㅜ

 

위빙 키트가 처음 블러 상태로 발표됐을 때, 여기저기 팔찌 만들기라는 카더라가 나오면서 팬들은 은근 기대감이 있었더랬다... 하지만 현실은!!

 

이거 어따 써...

 

 

ㅋㅋㅋㅋ정말 저거 어따씀...;; 내가 팬이지만 저거 안 씀...

차라리 SEVENTEEN을 만드는 거면 기념 삼아 만들어보겠는데..

팔찌 궁예 한 사람 나와... 진짜 기대감 X100이었을 텐데;; 위로해줘야해 ㅜㅜ

저런 거로 구성품 채우지 말아 줬으면 좋겠다.. 정말;;

 

 

랜덤 지옥 재오픈

 

네, 이번에는 버전이 1개여서 안심하셨죠?^^ 플디는 버전이 한 개여도 랜덤 지옥을 만들 수 있어!!

 

- Digipack Cover 14종 중 랜덤 1개 증정 //*유의 : 세븐틴 단체 커버(통상) + 개인 멤버 커버(초회) = 총 14종 커버//

- Folded Poster 2종 중 랜덤 1개 증정

- Mini Card 4개 버전 각 13종 중 랜덤 1개 증정 //*유의 : 카드별 크기 상이, 모양도 상이, 포카보다 미니카드 크기가 큼//

- PhotoCard 26종 중 2개 증정

 

이 정도면 뭐... 하고 안심하는 내가 진짜 싫다 ㅋㅋㅋ

 

버전이 한 개다 보니 가장 중요한 포카가 26종 밖에 안된다ㅎㅎ

정규 '독', 미니 '헹가래' 때랑 비교하면 포카의 수가 굉장히 줄어든 건데ㅋㅋㅋㅋ

근데 포카가 줄면 뭐하나??

미니카드가 있잖아요^^ 애들 얼굴 박혀있으니 결국 포카랑 다를 바가 없단 말 ㅋㅋㅋㅋㅋ

그것도 모조리 랜덤. 미니 포카는 버전별 13종이니까 52종이네ㅎ

 

폴디드 포스터는 2종이면 패스ㅋㅋ

 

그리고 대. 망. 의. Digipack Cover!!!!!

처음에 앨범 구성품 공지를 보고 [???????????????????????????????] 잠시 이상태였다...

버전이 하난데 커버가 14종 랜덤이면 ㅅㅂ 그럼 앨범이 14 종인 거랑 뭐가 다르지ㅋㅋ

이제 커버도 교환해야 하냐;;(다르긴 다름. 구성품이 버전이 많은 거보다 적음. CD 교환 안하는게 어디냐)

애들 얼굴 박힌 커버는 ㅋㅋㅋ 또 ㅋㅋㅋ 초회 한정!!

예약이나 초동 기간 이후에는 세븐틴 단체 커버만 살 수 있다는 건데...

 

이걸 보면서 또 한참 화가(빡이 침) 났던 게 헹가래 때도 초회한정 속지가 있었었다...

그런데 내가 구매한 구매처에서 초회를 2-3장 밖에 안넣어 줬던 기억이 모락모락 나면서 이번에도 그러겠지 싶어서ㅜㅜ

헹가래때 그 속지 때문에도 앨범 더 사고 난리였었다;;

전체 산 양 따져 보면..ㅎㅎ 한 군데 몰아서 샀으면 영통 됐을지도 ^^

 

뭐 이제 앨범 적당히 사면되겠다 하는데 ㅎㅎ

또 내가 미치는 미공 포카가 사인회 별로 포함되기 때문에 ^^

위버스는 렌티큘러, 예사/인팤은 미공개 포카 각 13종에서 랜덤 1장 증정

(위버스 렌티큘러 사이즈 좀 제발 공지해도...)

*인터파크 헹가래와 다르게 미공 포카는 유광, 사이드 라운드!

 

위버스 예약 특전 렌티큘러

 


중국 구매처특전, 인도네시아 영통 팬싸 mecimashop특전, 일본 hmv특전이 있지만...그건 나중에 푸리면 구하기로하고^^
우선 한국꺼부터 사기로!!

**참고 : mecimashop 인도네시아 특전의 경우 선주문 기간에 주문하는 경우 앨범 1장당 특전포카 2장 증정(~10/18)하며 이후로는 1:1증정^^




수집벽 있는 사람으로서 ㅎㅎ 네. 저는 샀습니다. 앨범을...

어느 정도냐고요?? 비밀이에요 ^^

 

 

.

.

.

.

.

.

.

.

.

.

 

 

 

 

적게 샀다곤 한마디도 안했습니다...^^

 

 

제발 교환 없이 혼자서 이지훈, 부승관 풀 구성되게 해 주세요 ㅜㅜ!!!

호구 중에 상호구가 나야 나...

--------------------------------
2020.10.19

발매일에 출고 안해주는 플디에 못참고 강남 핫트 뛰어가서 지훈이 승관이 커버 받아왔다!!!!!

승관이 커버를 샀는데 한솔이가 나와서 멘탈나갔다가 교환되가지고ㅠㅠ 정말 너무 행복하게 집에오기🔆

룰루랄라 이제 나머진 집에 앨범오면 까봐야징😆😆

※참고 : 강남 핫트에서 멤버 지정으로 판매하다가 플레디스에서 항의받았다고 해요. 그래서 이후 오프들 랜덤 판매로 다시 바꼈다는... (오피셜은 아니니 참고 정도로만! 정확한 확인은 매장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