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My Closet

사랑하는 모든 것

SEVENTEEN/Goods

[SEVENTEEN] 2020 캐럿랜드 트레카

calluna 2020. 8. 28. 09:55



아직도 나오고 있는 헹가래 특전들 때문에 살짝 현타가 온 가운데... 드디어 캐랜 트레카 도착ㅜㅜㅜ


한국 팬싸 미공 5차/케이타운/위버스/대만팬싸/중국 팬싸/중국 신나라/일본 HMV특전 3차.... 지금 핀번튼 또 떴지???ㅋㅋㅋㅋ그 사이에 캐랜굿즈나왔고, 24H 발매 기념 굿즈 팔았고, 세븐틴 카페 방문 특전 하고 굿즈 나왔고... 또 뭐 있지 ㅋㅋ(진짜 돈에 환장한거 같다고...그만 우려먹어라ㅠ모으기 힘들다 ㅠ)

더빡치는건 한국 앨범인데 외국 판매 특전이 더 이쁘기... 거기에 한국 미공 포카 3,4,5는 앨범 포카랑 별 다르지도 않고 ㅡㅡ특히 내 최애는 포즈나 구도도 잘 안 바꿔서 ㅋㅋㄱㅋㅋㅋ3차였나ㅋㅋㅋㅋ앨범 포카랑 재질만 다른 느낌^^

휴.... 진정하고 택배 영접

 

 


총 23팩ㅋㅋㅋㅋ13개 제한 있어서 친구한테 부탁해서 더 사달라고 함ㄱㅋㅋㅋㅋ

친구 꺼까지 최애*2장씩 마련해야 하는 상황인데ㅜㅜ 최애운 없는 거 물량으로 밀어버린다!!!! 야심 차게 개봉

 

 

 

까다가 오오오오오!!!! 하고 사진 찍고 바로 교환해야지 생각함ㅋㅋㅋㅋㅋㅋㅋㅋ이지훈 안 나올 거 뻔하다고요ㅜㅜ


 

사기 이용 방지를 위한 필사적인 몸부림 ㅋㅋㅋㅋㅋ

 


아 이 팩 대박이었지ㅜㅜ❤❤❤
이지훈 파티했다구~~


화질/크기 망했지만 이런거 나왔다고!!남겨두려고 ㅋㅋ

.
.
.
.
.
그리고 개봉 결과..😀
이 정도면 선방했다😆😆
한 2장 정도만 더 구하면 될 듯

 

어떻게든 이용 못하게하려는 몸부림22222

 


교환 뛰러 가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