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My Closet

사랑하는 모든 것

SEVENTEEN/Goods

[SEVENTEEN]2020 캐럿랜드 미니 이미지 피켓 키링(feat. 버즈 라이브)

calluna 2020. 8. 31. 20:31

 

2020 캐럿 랜드 굿즈 열리면서 상품 페이지를 보고 너무너무너무 기대했던 굿즈가....

[미니 이미지 피켓 키링]이었다. 당연히 사진이 중간에 들어가있고 아크릴로 제작될 거라고 생각했다(정말 큰 착각^^ㅋ)

캐랜 굿즈 열리자마자 최차애 모두 샀고... 이제 오기만 기다렸는데... 배송 시작되고 먼저 받은 선발대의 재질 이슈...

^^ 뭐 얼마나 심하길래~한번 받아봤다!

 

 

 

 

이게 굿즈는 아니고 ㅋㅋㅋ

원래 버즈 플러스에 비공굿 지훈이 키링+ 승관이 키링을 달고 다녔었는데...

공굿 키링을 샀으니 달고 다닐 아이템이 있어야지... 이제 고등학생도 아니라서 가방에 달기도 뭐한데;;

그래서 버즈 라이브 구매! 룰루랄라

 

갑작스런 언박싱

 

 

버즈 라이브 오기 1주일전부터 제작 완료돼서 집에 있던 버즈 라이브 케이스와 함께...ㅎ

이야... 설마 버즈 라이브 오는데 이렇게 오래 걸릴 줄이야^^

케이스는 커미션 맡겨서 지훈이 작업하는 뒷모습으로! 아는 사람은 그냥 봐도 이지훈이라고 하던데... 너무 귀여워!!

 

 

대망의 이미지 피켓 키링 장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론 이지훈은 이뻤지...이뻤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게 만원인걸 생각하면 와.... 이건ㅋㅋㅋㅋ사기를 당했다고 해도 누구도 내 말이 틀렸다고 생각하지 않을 거야....

 

미니 이미지 피켓이라더니...^^ㅎ 피켓 커버로 만들어 줬구나~~~

 

손 못생겨서 짤 찌기 싫었는데 ㅡㅡ 저거 사진으로 표현 안될 거 같아서 ㅋㅋㅋㅋㅋ

PVC 같은 재질이고... 이미지 피켓/우치와 겉 커버 재질. 전혀 딱딱하지 않음 = 잘 휘어짐 = 가방에 던져 넣으면 구겨짐

저건 3일 안에 백 퍼센트 접히는 결과를 초래할게 뻔하고 ㅋㅋ그럼 나는 그걸 보고 길거리에서 울겠지...

와 만원... 내가 만원 냈는데... ㅋㅋㅋㅋ어이가 없어서 어디 가서 말도 못 하고...

 

승관이 미니 이미지 피켓 키링은 감히 꺼내볼 생각도 못함...

 

 

지훈이 키링 다시 분리해서ㅋㅋ 포장지에 다시 포장... 평생 소장각^^

플레디스 일 즐흔드 증믈...

 

 

아크릴 스트랩 키링(?) 이었나

 

사실 미니 이미지 피켓 키링이 조금 그러면.... 아크릴 키링을 걸면 돼지 생각하고 함께 샀던... 아크릴 스트랩(?) 키링^^ㅎ

이것도 라이브에는 못 단다.. 나는 오드콘때 아크릴 키링 정도 크기를 예상해서 산 건데 ㅋㅋㅋㅋ도착해서 까 본 키링은 ㅋㅋㅋㅋ

두둔!!!

 

그 와중에 윤정한 예쁘네

 

 

크기가... 트레카 만하네 ㅋㅋㅋㅋㅋㅋ그게 어느 정도 크기인가... 하고 보자면^^ 

 

트레카 vs 버즈 라이브 크기

 

하... 조용히 둘 다 넣어둔다 ㅎ

이미지 피켓 키링 - 10000 * 3 (우지, 호시, 승관)

아크릴 스트랩 키링 - 17000 * 1 (우지)

내가 길바닥에 버린 돈의 기록^^

** 아 물론, 키링 안에 들어있는 포카는 만족해서 ㅎ 조금은 건졌다 싶은... 소박한 마음


 

(※버즈 케이스는 팬아트를 그리시는 우지쨈님께 커미션요청하여 개인 제작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