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My Closet

사랑하는 모든 것

SEVENTEEN/Goods

[SEVENTEEN] An Ode 독 : fear 앨범 - woozi.ver

calluna 2020. 8. 12. 10:58

 

 

 

*저는 원래 아이돌 굿즈를 이렇게 정성스럽게 모으던 사람은 아니었습니다^^

세븐틴 월드투어의 시작한 한국콘 첫콘을 다녀오고... 첫 콘만 예매한 본인을 한탄하며 지낼 무렵 등장한 세븐틴 정규 3집 앨범 두둥.

 

-

2019.09.16 18:00 release 확정!

-

 

오오!! 컴백이라니 이렇게 신나는 일이! 이번 기회에 최애의 굿즈를 모아보자고 다짐하고 처음 마주한 세븐틴 앨범 구성품 목록

 

1. 앨범 5개 버전(begine, poet, hope, truth,, real)

 

아이돌 앨범 버전 많은건 원래 알고있었으니 그럴 수 있지 :) 5개 버전이야 뭐 ㅎㅎ 다 사면 되겠다!

 

 

앨범 버전 개수를 보고 앞으로 닥쳐올 미래를 알지 못했다...

어렸을 때 좋아한 아이돌은 노래나 열심히 들을 뿐이지 앨범을 사거나 뭔가 모으지 않았기 때문에 이 아이돌판에서 랜덤 지옥이 얼마나 극악한지...

 

 2.구성품
......?

그렇게 마주한....랜덤 지옥...(feat. 멤버가 13명)

 

 

와우... 사실 처음에는 이게 무슨 말인가 이해하지 못했다... 뭐가 어떻게 된다는 건지(현실 부정)

앨범 구성품 - 미니 포토북 1, 클리어 스티커 1, 폴딩 포스터 1, 포토카드 4

뭔가 많이 주는 것 같은데??라고 생각했는데 찬찬히 읽다 보니...

 

 

- 미니 포토북 : 13종 중 랜덤 1종 

- 클리어 스티커 : 13종 중 랜덤 1종

- 폴딩 포스터 :  13종 중 랜덤 1종

- 포토카드 : 52종 중 랜덤 4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포토카드만 랜덤인 줄 알았더니ㅋㅋㅋㅋㅋㅋ미니 포토북, 스티커, 폴딩 포스터 모두 랜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망의 포토카드는 버전별 52종 중 랜덤 4종.

 

여기서 핵심은 버. 전. 별.

 

즉 5개 버전 모두 하면 전체 포토카드 종류만 260종^^ㅋㅋㅋㅋㅋㅋㅋㅋ

앨범 사면 그 안에 4종 포토카드 멤버가 일괄로 나오느냐 그것도 아님... 모두 제각각 랜덤 ㅋㅋㅋㅋ

미니 포토북, 스티커, 폴딩 포스터는 각각 전체 종류 65종 ㅋㅋㅋㅋㅋ

컴백 공지 뜨면서 단순하게 최애 굿즈나 모아볼까 생각한 뉴비에게 이 무슨....(미를 친 플***)

 

더 환장하겠는 건... 버전별 포카에 셀카 구도가 많이 다르지 않아서 ㅋㅋㅋ이게 내가 가지고 있는 건지 안 가지고 있는 건지 모르겠음 ㅋㅋㅋㅋ(제발... 이럴 거면 셀카 말고 따로 찍어줘)

 

이런 극악한 랜덤 구성품을 어떻게 모아ㅡㅡ 장난하나....

.

.

.

.

.

.

.

.

 

 

안모은다고 안했습니다. 최애 구성품 완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