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My Closet

사랑하는 모든 것

SEVENTEEN/Goods

[SEVENTEEN] 스페셜 앨범 세미콜론 배송

calluna 2020. 10. 22. 15:47




2020.10.19 음원 발매!!! 

 

 

여러분....우리 애들 노래 진짜 좋아요...봐주세요 ㅜㅜㅜ

 


이때만 해도 정말 행복했는데...

정말 행복하게 앨범은 당연히 19일 출고가 될거라고 생각했다ㅜㅜ

 

19일 오전에는 예약 송장이 있을거라 생각함...

 

개인적으론 발매일에 발송되려면 오전에는 송장 예약이 떴을거라고 설레발 치면서 계속 새로고침 함...(크나 큰 착각)

 

근데...위버스는 깜깜 무소식...인터파크는 19일 밤에 송장이떴길래 오겠거니 했는데...

 


인터파크 4번 분할해서 샀는데 송장이 하나뿐...
쇼핑몰에선 발송 확인 불가
그 결과....20일 눈떠서 감을때까지 택배앱을 1분마다 켜서봤다 ㅡㅡ

그러는 와중에 오후 17시 04분에 인터파크에서 뿌린 문자....배송지연... 

 

이미 많은 사람들이 인터파크/예스24/위버스 선주문 구매처에 전화해서 발송처리가 언제 되는지 문의한 모양이었다...

나처럼 분노했겠지...

 

어제 결제한걸 오늘 보내지 않았다고 화내는 상황도 아니고 선주문한 상품들이 발매 당일에 출고가 안된다는건 개인적으로 정말 문제가 있다고 생각했다. 

만약에 물량 감당이 안된다면, 선주문 받을때 감당 가능한 양만 주문을 받고 더 많은 물량은 몇일 이후 배송 상품으로 따로 주문을 받던가...

이런식으로 해도 팬들은 그들의 앨범이나 굿즈를 산다는걸 알고 이용당하는 느낌이 강하게 들었기 때문에 더 기분이 나빴다ㅡㅡ

 

뭐, 20일부터 순차 출고한다는 안내도 더러 나왔는데 그런 논리면 공구로 구매한 상품은 나의 경우 늦어서 이해하게지만 위버스는 앨범 예약 공지 뜨자마자 샀었다. 그럼..위버스는 출고가 됐어야 하는거 아닌가;;

심지어 17일 주문자가 앨범 받았는데 난 계속 출고도 안된 상태였었다. 어디가 순차인지...이해도 가지 않았다.

 

산 앨범이 1-2장이면 오프에서 더 사지 뭐, 이러겠는데 그러기엔ㅋㅋㅋㅋ양이 너무 많은걸??

 

그렇게 굉장히 기분나쁜 월,화를 지나 10월 21일...위버스 송장이 떴다 ㅋㅋㅋㅋㅋㅋㅋㅋ인터파크는 여전히 한개다^^

 

상품 인수가 안이루어져서 19일 예약송장 그대로 확인되는 인터파크 ^^ 

 

앨범이 늦는것도 짜증나지만 팬들이 계속 송장송장 노래를 부르는 이유...

발매 후 일주일 초동기간중에 판매수량에 반영이 돼야하는데...선주문량 110만장 더블 밀리언셀러 됐다고 기사는 나갔는데 송장 안찍히면 ㅋㅋㅋ저거 반영이 안된다...

21일에는 각 구매처에..택배 다음주에 보내도 되니 송장만이라도 띄워달라고 빌기 시작할 지경;;

 

이때 한참 친구들하고 이야기하면서 이러다 탈덕할것 같다고...

근데 탈덕 사유가 앨범 출고가 너무 늦어서 탈덕이라고 말할거 상상하니 너무너무 부끄럽다고 하고 있었ㅋㅋㅋㅋ

 

그러던 밤...갑!자!기! 위버스 상품이 인수돼더니 갑자기 밤에 인터파크 상품 인수돼고...10월 22일...도착했다는 알림 ^^

 

위버스는 기다리다 화가나서 몇몇 주문 앨범 취소 했다...

 

앨범 발매 후 4일만에 받아보는 앨범^^ 어서 뜯어보고 싶습니다...ㅎ

 

정말...롤러코스터 여러번 탄 일주일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