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My Closet

사랑하는 모든 것

SEVENTEEN/Goods

[SEVENTEEN] CARAT MEMBERSHIP KIT

calluna 2020. 11. 6. 16:31


2020.11.05 오전...갑자기 핸드폰에 알람이 떴다.
기다리던.. 멤버십 키트 ㅜㅜ


너무너무 기다렸어요 키트!!!





멤버십 키트는 캐럿 멤버십을 구매한 사람들 한정 1계정당 1개 구매할 수 있음.
키트 가격은 15000원(배송비 별도 +3000)

멤버십 키트 안내 페이지에 보이는...포토북 속... 제복 이우지..
최애...내 최애가 저기...


블러 처리된거 확대해도 보이는 최애




와...가져야해 저 포토북 2개 가져야해 ㅜㅜ



13명 다주는거 너무 좋다!!당장 구매해!!




그리고 차애 포카 보자마자 이번 키트 포카도 이쁘겠군~싶어서 분할을 구할까 하다가 ㅎㅎ 바로 구매해줬다 ㅎㅎㅎ
공지보고 오픈시간인 14시까지 기다리는게 더 고통 ㅜㅜ

14:00분 땡하자마자 리프레쉬해서 구매 완료 ㅎㅎㅎ구매 다 하고 상세 공지 내용 읽었었는데...
배송 안내가 포함되어 있었다 ㅎㅎㅎ



+2개월....2개월....지금..11월....




네, 내년에나 받아보겠네요 ^^





+++2021.01.25
네, 내년이 되었습니다. 주문하고 어언 2달하고 20일정도가 지났네요.
갑자기 변경된 배송 상태..!!

[출고준비중]

[출고준비중]...!!!


2021.01.25 배송 상태 변경




그리고 다음날...오전 10시쯤 집에 도착했다는 문자ㅜㅜㅜㅜ

아니...내 택배가 집에 벌써 왔는데 내가 없는거 실화냐...
퇴근하고 싶다를 최근 중에서 가장 많이 외친날이다;;

퇴근하자마자 배고픔도 잊고 집으로 뛰어가서 마주한 키트!!!!
늦덕이라서 멤버십키트 첨이다 ㅜㅜ 상시 가입으로 바뀐거 너무너무 속상하지만 그래도 키트 좋아
제복... 이지훈 제복!!!

사진에서 넘쳐흐르는 주접...수면 바지 입고 신났다;; ㅎㅎ



포카는 사실 재질이 엄청 좋진 않지만 키트 가격이 비싼 건 아니었으니 이해하기로 했다..ㅜㅠ
내가 받은 포카는 그나마 상태가 좋은 거고, 다른 분들 이야기를 들어봤을 때 잔흠집이 모두 있거나, 포카 사이드 부분이 살짝 일어나있는 등 약간의 하자가 있는 분들도 많았다...
그리고 주변이 초록색 배경이 많아서...약간 녹조 필터 낀듯한 느낌이 있지만 애들이 이쁘니까 이해해 보기로....
(이해할게 많네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

아 이번키트 컨셉 너무 맘에 든다...
포토북 잘라야지 ㅎㅎㅎ그러려고 멤버십 2개 가입하고, 2개 구입했다;;ㅋㅋㅋㅋㅋㅋㅋ
(2개 가입하려고 전번 한개 더파는 열정🔥)
나도 참...나다 싶었지만 포토북 속 최애를 보면 누구든 그랬을거라고 전 확신합니다^^

작업 달리러갑니다 키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