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My Closet

사랑하는 모든 것

SEVENTEEN/Goods

[SEVENTEEN] 2021 IN-Complete 콘서트 굿즈 예약 및 수령

calluna 2021. 1. 20. 14:26

2021년 01월 18일 공지가 떴다.

23일 온라인 콘서트의 콘서트 상품 예약이 진행될거라고...

 

 

꽤 오랜기간 내 통장이 무사한게 의아하던 차였다^^

 

 

예약시작은 2021년 01월 19일 오전 11시부터(한국 시간 기준)

콘서트는 관람권은 이미 구매해뒀으니, 상품만 구매하면 되겠군.

플레디스가 언제나 그랬듯이..콘서트는 1/23일에하지만 콘서트 상품 발송은 2월 18일이후 순차 발송이다ㅋㅋㅋㅋ

 

와 콘서트 한달 뒤에 굿즈받고, 콘서트 추억하고 참 좋다 그죠?

 

 

상품 리스트 보려고 들어가서 가장 처음 마주한 상품...티켓...ㅋㅋㅋㅋ

티켓ㅋㅋㅋㅋㅋㅋ

이야....내가 콘서트 관람권 결제를 했는데, 실물 티켓도 돈내고 사야해??

다른판은 걍 주던데????ㅡㅡ이럴때 진짜 진지하게 화가난다..

 

내가 온콘 관람권을 얼마를 냈더라...멀티뷰 54,900원이던가 ㅋㅋㅋ

디지털 앰블럼 이딴거 말고요...실물로 뭔가를 달라구요 ㅜ 온콘 관람권비용이 싸지도 않았는데 티켓 실물도 사야하다니...왜 굿즈 살때마다 빡쳐야하는지 이해가 안되구요...ㅜㅜ

 

 

2개 버전 1셋. 8000원

 

 

가격보고 티켓에 목숨걸지 않기로 했다.

좀 짜증난거 안비밀

 

 

트레카, 미니포토북(Woozi.ver), 마스크스트랩

 

 

여러가지 목록이 있었지만...바로 눈에 들어왔떤건 포카 처돌이 원픽..트레카 ㅋㅋㅋㅋ

처음 목록 나왔을 때는 랜덤 8종 1셋만 보여서

그래서 총 몇개야!! 총 몇개냐고!!!대체 몇개야?!?!?!??! 이러면서 있었는데 ㅋㅋㅋ금방 수정되어서 총 86종 확인

사실 몇개냐와 상관없이 살 수 있는 최대수량 샀겠지만...그래도 나의 고난의 길이 어느정도인지는 알고싶어서...ㅎㅎㅎㅎ

 

86종이면 총 13팩(구매제한) 다 까도....지훈이 컴플 안될수도 있겠다^^

최애빼고 다 나오는 사람 나야나!!

 

트레카는 트레카고...와 미니 포토북...

미니 포토북 이지훈...!!!

와...와아....미췬

 

그렇게 저는 마음속 장바구니에 미니 포토북 우지, 승관을 담았습니다 ㅎㅎ

 

2개 사야하나...오빠ㅜㅜ(오빠 아님)

 

이런 컨셉, 이런 헤어, 이런...포토북 너무 감사합니다 플레디스!!!

티켓보고 불평해서 죄송합니다. 

제가 잘못했어요!ㅎㅎㅎㅎㅎ

 

 

사진은 저정도 뿐인줄 알고...아이고 이건 뭐야?하고 눌렀던 마스크 스트랩...

 

 

애들이 좋아하는걸 그리는 거였나봫ㅎㅎㅎ

 

나는...SEVENTEEN 쓰여진 마스크 스트랩을 하기엔 너무 할미야...라고 생각하고 들어갔는데 

아니...적이요....플디님...방금전에 저랑 사이 좋아졌었자나요

왜 마스크 스트랩에 포카가 들어있어요...왜요...ㅜㅜ

+우지 마스크 스트랩 15000원

+승관 마스크 스트랩 15000원

 

 

포카가 왜 같이 있어요...왜!!!!!!!!!!!!!!!!

 

어쩌겠어...사야지...

흑흑 캐랜 미니 우치와 키링도 산사람이 뭘 못사겠어 흑흑 ㅜㅜ

 

그리고 월포토~

요건 걍 사지 말까??했는데 상세페이지 이지훈 너무 좋아서 바로 ++++++

+월 포토 15000원

 

분할을 구할까 잠시 고민했다. 귀찮아서 그냥 내가 샀다.

 

 

캔뱃지는 모으는 사람이 아니어서..그냥 구경만하려고 들어갔는데, 두둥...

 

아니 진짜 저기요...

왜 캔뱃지에 진심인거예요??

저 사진이 왜 이미지피켓이 아닌, 캔뱃지로 나오는거죠? 대답 좀 해주세요!!!저기요!!!!!

 

사진 조녜...ㅜㅜ증사였으면 바로 후드 질렀다.

 

 

 

누구 맘대로 재미냐 ㅡㅡ 너네가 재미있겠지

 

 

처음 안내에는 13개 중 1개 랜덤 구성이라고 쓰여있었는데 결국 일본처럼 그렇게 되는건가...하고 안사려했다

근데.....왜 당일에 열리니까 ㅋㅋㅋㅋ멤버별로 나뉘어 있는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금방 품절까지 떠서 뭐야 ㅅㅂ 했는데 나중에 공지뜨고 물량 또 풀렸다.

 

19일 열리자마자 혹시 또 물량 없어서 품절될까바 호다닥 구매했는데, 다행이 널널했고...

박터졌던건 애들 증사/스티커 증정됐었던 후드랑 가방 ㅋㅋㅋㅋ

나는 분할받아서...깔끔하게 도전 안해서 다행

 

 

 

 

^^ 이러나 저러나 불평해도 결국 구.매.완.료

 

얼른 와라~~~아직 멤버십키트도 안 온거 실화냐~~~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오늘 캔뱃지 추가 구매

캔뱃지만 사면 배송비 드니까...


아휴 샀다는 말만있고 까서 올릴수가 없네...
뭐가 와야 올리지ㅠ

--------------2021.02.18

기다리던 택배 이동중!!!

19일 오후에 배송 완료!!!근데 1/19일에 예약한 상품이 아니라 1/20일에 예약한 캔뱃지가 왔다ㅋㅋㅋㅋㅋㅋㅋㅋ


2/18일부터 순!차!출!고!

내가 아는 순차랑 위버스가 아는 순차의 뜻이 다른듯 ㅋㅋ

그래도 굿즈가 와서 행복하니까 개봉을 해보았다:)
우지 캔뱃지 하나랑 트레카 8팩!!

캔뱃지...???

처음 뜯었을때 캔뱃지 안온줄ㅋㅋㅋㅋㅋㅋㅋ
포장이 트레카랑 비슷해서 ㅋㅋㅋㅋ


ㅜㅜ ㅜㅜ사진 너무 이뻐...!!!
😭😭😭너무 예쁘다 지훈아

캔뱃지 잘 안모으지만...사진 샘플부터 너우 예뻐서 샀는데 이거 인정...정말 인정!!!!

그리고 대망의 트레카 오픈을 시작!!!


트레카 팩 등장 두둥!!

 

스페셜 지후니....!!!찌후나!!!!

....?
............?
..................?

아니 중복 뭔데요ㅡㅡ
랜덤이라면서요....


하트 지후니...❤ 목티에 쁘이 지후니❤ 냉뿌❤



그래도 이정도면 선방했다 ㅋㅋㅋㅋ

오늘 도착한거까지 총 13팩 오픈!!!!

중복 많아도 13팩까서 괜찮았다 칭구들도 바까줘서 지훈이 컴플!!!


지후나❤너무 예뻐❤❤😚


아..트레카는 좋았는데 마스크 스트랩ㅋㅋㅋㅋㄱ

???포장 머선129 포카 휜거같은데요ㅡㅡ

밖에 나가야해서 미니포토북이랑,월포토, 마스크 스트랩 못깠는데 정말...내일 빡칠거라고 생각합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