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My Closet

사랑하는 모든 것

in My free time/Game

[PS4] 13기병방위권

calluna 2020. 10. 29. 11:47


플래딴 마지막 게임...인듯ㅜㅜ

 

아틀라스X바닐라웨어 13기병방위권 일러스트



바닐라웨어 일러스트 너무 좋구요....플래딸 수 있어서 더 좋았다ㅜㅜ
약간...일본 국뽕이 심한 스토리여서 거부감이 들긴하지만 ㅋㅋ 일본에서 뽑아내는 스토리에 그런 스토리 없는게 드물다. 그래서 무시하고 구매해뒀다가 플레이 해줬다.

 

가장 최근에 플래딴 게임!!

 

이 게임에는 등장인물이 너무너무 많이 등장하는데....

다 플레이를 했는지만ㅎㅎㅎ여전히 헷갈린다ㅋㅋㅋㅋㅋㅋ

다 끝나고 나한테 남은거라곤 전투중에 들었던...이 노래 뿐!!!!

 

 

 

이나바 미유키가 궤도에서 벗어나 통신이 끊겼음을 확인하기 위해 아미구치 슈가 이나바 미유키에게 불라달라 한 노래

전투 중에 계속 위 노래가 나오다가 시간이 흐르자 통신이 끊기는 상황이 오면서 노래가 종료 됐었던...

생각보다 맑은 목소리때문인지...게임 클리어하고도 기억에 남아 찾아봤던 노래였다. 첨에 제목 몰라서 BGM 다 찾아보고 다녔던 노래;;

 

이나바 미유키(因幡深雪)가 부른 BGM - Seaside Vacation 《渚のバカン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