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My Closet

사랑하는 모든 것

in My free time/Game

[heroes] 스페셜 이세트

calluna 2020. 8. 24. 23:22

망탐 찐-하게 와서 겜 안하고...결사대만 들쭉날쭉 돌았는데 그 와중에도 아바타는 꾸준히 사줬던...

재탕 키트가 열심히 나와주고 있는데... 그 중에 이세트가 떴을때 열심히 돈을 벌었던가...???또 골드를 빌렸던가??? 강화를 했던가...기억은 안나지만 어떻게든 골드를 벌어서 마련한 이세트 아바타!

사고나서 이세트 금속 부분이 뭔가 이상하다는걸 깨닫고 찾아 봤는데...ㅋㅋㅋ저쪽 텍스처가 이상해서 나중에 [스페셜 스틸 이세트]세트가 다시 나왔었다는 사실...

와우...스틸로 살껄 ㅜㅜㅜ 몰랐다ㅜㅜㅜㅜ

스페셜 이세트 순정.ver

그래도 샀으니까~~염색을 해봐야지!

풀셋으로 맞추면 자동으로 사막의 공주 이너아머가 나오지만...나는 또 풀셋으로는 못입는 병에 걸린 사람이라서^^ㅎㅎ

바로 좋아하는 조합 중 하나인 검정+빨강으로 염색하고...

이세트 염색 검빨.ver

 

이때는 아직 이너아머 추가로 받기 전이라서 섹시애니멀 매칭해서 입었는데...역시 전용 이너아머가 있는 이유는 있는거였음ㅎㅎ 그래서 다음 무제한 이너아머 변경권 뿌리자마자 사막의 공주 이너아머 받아서 입혀주니...

갓-벽★

 

검빨 이세트+사막의 공주 이너아머.ver

 

이거 외에도 산 아바타 좀 더 있는데...요즘에는 드레스룸에서 다 입혀볼 수 있고, 염색도 해볼 수 있어서 ㅎㅎ

내가 이걸 캡쳐해둘 필요가 있나 싶기도하궁..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