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My Closet

사랑하는 모든 것

in My free time/Game

[heroes] 스페셜 벚꽃 클래식 기모노&스페셜 아니 되옵니다 아바타 구매

calluna 2019. 2. 17. 23:06

 

 

안녕하세요. 칼루나예요!

 

마영전에 드레스룸이 오픈하구 열심히 외형 저장을 했어요!! 

 

이제 하나씩 찾아가면서 갈아입지 않아도 된다니!!하고 저장 했으나 입던거 계속 입고 댕기는 나란 사람 ㅎㅎ

 

뭐, 이런것은 중요한게 아니예요!!

 

 

중요한 것은 그 동안 동서쿤이 노기형 이벤트를 진행해서...

 

부캐를 열심히 돌렸답니당! 쿠폰을 모아서 미조를 받으려고!!

 

쿨럭..

 

정말 피토하는 심정으로 본계정, 부계정1, 부계정2를 돌리면서 내가 왜 이러고 있지???

 

난 무슨 호구이길래 이러고 있는걸까?!?!?!?!?! 꼭 이래야하는가!!!

 

라고 외치면서 돌았습니다 ^^ 이벤트 기간이 21일정도였던거로 기억하는데 거의 꽉 채워서 돌았어요 ㅎㅎㅎㅎ

 

나란 호구, 참 된 호구!!

 

그렇게 미조 농사를 성공적으로 마치고!! 골드가 쌓였으니!! 무엇을 했을까요 ㅎ/////ㅎ

 

 

 

 

나는 산다!!! 골드가 쌓이면 스펙업??ㄴㄴ 룩펙업!!!

 

뭐...사기전에 귀걸이를 바꿔주긴 했는데 그런것은 중요한 것이 아니예요!!

 

 

(스페셜 벚꽃 클래식 기모노 순정.ver)

 

중요한 것은 리샤 언니가 새 옷을 구매했다는 것!!

 

언니는 오늘도 정말정말 이뿌네요 8ㅁ8 이쁜 김에 염색도 해야하는데...

 

염액이 비싸서 광광 울며 삽니다ㅠㅠ

 

스페셜 벚꽃 클래식 기모노 세트, 일명 오이란은...다 상의 파트와 하의파트 개별로 염색을 해줘야하기 때문에 염액이 왕창~

 

더군다나 파트별로 다 맘에 들어서 전체 염색을 해줘야하는데....

 

 

 

저는 특히 이 네일이 맘에 들었어요! 그러므로 모든 파트 염색에 염액이 들어간다는 결론이조!!^^7

 

여러 염색장인 분들의 스샷을 찾아보다가 역시 검빨이야!!하면서 결정

 

염색 가쟈!!!

 

 

 

상의 파트만 보려고 리블 바르고 다른 하의 입고 봤는데...검흰도 괜찮은데...?(흔들흔들)

 

 

 

무슨 ㅎ 검빨 쵝오!!!ㅠㅠㅠ

 

이거 이미지 사이즈 왜 이래...

 

좀 아쉬웠던 것은...제가 검은색 머리가 없어서....다음엔 검은색 머리 받아야지!! 다짐했어요 ㅠㅠ

 

 

 

 

 

신발, 네일, 곰방대까지 모두 염색 완료!!! 와 골드가 탈탈탈 털렸어요!!

 

 

여러분 오이란 검빨 하세요~8ㅁ8 

 

골드 벌어 뭐하나요!! 옷사줘야지 ㅠㅠㅠ 조녜조녜!!!

 

흑흑 골드 없다...무기 복원재련 해줘야하는데...

 

다마강 값도 오르던데 흑흑흑

 

어맛-☆사버렸넹 ><//

 

우리 리새 룩펙업 계속 하쟈~~

 

이너는 당연히 바꿀거예요....왜 저렇게 찍었지;;

 

ㅋㅋㅋㅋ 그동안 옷 못 사서 서러웠나....골드 쌓이는거 보지 못하고 그대로 거래소에서 아니 되옵니다도 구매하구~

 

코랄 너무 이뿌지 않나요?? 비싸서 못사던 코랄 가격이 내려왔길래

 

코랄 염색~ 다행이 아니 되옵니다 세트는 상의파트 따라서 하의 파트 색이 바뀌더라구요...다행이야 8ㅁ8

 

리블 지향이라서 상의파트에 리블 바르고 시작했는데 리화 넘나 이뿐것 ㅎ

 

코랄을 리블바른 염색 슬롯에 염색하고 깨달아버려서

 

피를 토하며 리화를 입혀 줬습니다...

 

저같은 몽총이 짓 하지 마세요 ㅎㅎㅎ 골드가 쑥쑥나가요

 

공유 보관함에 잠들어 있던 플로랄 유카타도 까줬지만...그건 염색하려다 안해서...

 

염색하게 되면 뵈욤^^//

 

 

 

이번 키트에 갱스터 나왔던뎅 ㅎ 갱스터 사면 돌아올게영!!

 

리샤언니 기다료!!내가 돈벌어서 사줄겡!!! 나 믿지?!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