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My Closet

사랑하는 모든 것

SEVENTEEN/ETC

[SEVENTEEN ETC] 위버스샵 1:1 문의 경로 & 고객센터 전화번호

calluna 2021. 4. 14. 11:35

세븐틴이 하이브(구 빅히트) 레이블로 들어가고, 위버스를 사용하게 됐다.

당연하게도 굿즈 판매도 위버스샵에서 이루어진다. (ㅅㅂ )

 

최근 하이브가 사업 확장과 더불어 사옥 발표하는 등....사람들은 하이브가 기존 연예 기획사와 조금 다른 양상을 보이며 사람들은 괜찮은데 왤케 욕하냐하는데...ㅋㅋ

이해가 안가시는 분들은 그들이 진행하는 엔터사업에 돈내고 참여해서 경험해보고 말하길ㅡㅡ

회사 사업성이 어떻고 저렇고 좋고 나쁘고 그런건 관심없고, 사용자 입장에서는 경험치가 완전 바닥이니까.

가수가 싫고, 뭐 일 못하고 이런게 아님. 거긴 별로 불만이 없음. 그들도 성공해야하는데 알아서 잘 하겠지...

걍 내가 쓴 돈을 저들은 아주 쉽게 생각한다는 느낌을 자주 받음.ㅋㅋ

 

 

----바쁜 분들을 위한 빠른 안내-----------

위버스샵 고객센터 번호 : 02-1544-0790

위버스샵 1:1 문의 경로 :  하단 More>고객센터>FAQ 문서 클릭(어떤 FAQ 글이든 상관 없음)>문서 하단에 1:1 문의하기 클릭

----------------------------------------------

 

 

이번 굿즈에도 하자가 있어서 교환을 진행했다. 

처음 굿즈 교환할때는 대체 어디서 신청해야하는지도 찾지 못하고, 고객센터에 들어갔더니 1:1 문의 버튼도 없어서 상당히 화났던 기억이 있다. 

이제는 매번! 주문 할 때마다! 언제나! 하자가 있어서ㅋㅋㅋ

교환 찾기/문의하기/고객센터 번호 찾기 마스터ㅋㅋㅋㅋㅋ장난하냐

 

이번 고잉 매거진 구성품 포카 하자 때문에 교환문의를 하다가 결국 교환 포기하고 반송받기로 했는데ㅋㅋ

(포카 하자 교환을 위해선 주문한 매거진+구성품 모두 보내야한다고....하는데 그런 안내 받은적 없어서 하자 포카만 보냈었다. 앞으로는 물건 뜯으면 절대 친구들 분할해주지 말고 가지고 있어야할듯ㅋㅋ 왜냐하면 하자는 언제나 있을테니까 ㅋㅋㅋ)

 

뭐 어쨌든 문의하다가 안내에 1:1 문의 경로가 있더라.

 

위버스샵 문의하기를 통해 확인

이걸 보니, 위버스샵은 문의 내역을 내용이나, 카테고리별로 구분하지 않는듯 하다.

어떤 FAQ 문서도 상관없이 들어가서 하단 [1:1 문의하기] 버튼을 누르면 되는 듯...

설마 FAQ 문서 안에 들어있는줄 모르고 고객센터 하단에 [1:1 문의하기] 내역이 없어서 굉장히 당황했던 기억 ㅋㅋ

 

밑으로 아~~~무리 내려가도 없는 1:1 문의하기 버튼

참고로 나의 문의에 들어가도 1:1 문의하기 버튼 없고, 그저 내가 문의했던 내역만 나온다.

그러니 그냥 FAQ 문서 아무거나 눌러서 1:1 문의하기 찾도록하자.

 

위버스샵 전화번호는 여기서 찾았다...

예전에는 FAQ 문서 정독해도 고객센터 번호가 없어서 방탄소년단 팬들이 올려둔 글에서 고객센터 찾았었다 ㅋㅋㅋ

아미님들도 굉장히 고생이 많으실듯...ㅜㅜ

이제는 고객센터 FAQ문서 목록 제일 밑으로 내려가서 더보기 버튼을 클릭하면, 그 안에 고객센터 번호 있으니...

안내는 해놔서 다행인듯 ^^

 

 

+ 여러분, 위버스샵에서 물건을 받으면 반드시 하자먼저 확인하시고~

하자품 있으면 전체 구성품/주문품 다 보낼 수 있으니 꼭 고객센터로 하자품만 보내도 되는지 전체 다 보내야하는지 확인하시구요~

아, 교환접수하면 관련 안내 안와요^^ 그냥 택배기사님이 물건가지러 와요ㅎ 모르고 하자품만 보냈다가 전체 교환 진행해야하는거면... 구성품ㅋㅋ 트친이나 실친들과 교환/분할한 경우 하자있어도 교환 안되니까요. 절대절대절대 구매자가 꼭꼭 문의해서 확인해야 한답니다.^^ 

안그럼 저처럼 하자있는거 교환도 못받고, 착불 배송비 내면서 반송 받게 되니까요~

하자 상품 교환 보내고 오래걸려서, 트위터에서 포카 교환 못하면 어쩌냐구여? ㅎㅎㅎ못하는거죠 뭐 ㅎㅎㅎㅎㅎ

저희 즐거운 덕질합시다~^^

(아무리 내가 호구중에 상호구라지만 이번에도 열받네요. 하이브 망했으면^^이러니까 뭐만 한다하면 다 반대하고, 싫다하고, 욕하고싶지...내 가수가 아무리좋아도 이럴때마다 걍 탈덕할까 싶은데 ㅋㅋ)